예전에는 속칭 ‘가라오케 조각 모임’ 이라고 해서 생판 모르던 사람들이 커뮤니티에서 팀을 꾸려서 베트남 가라오케에 가기도햇는데 그런 조각모임에서 나이 많다고 꼰대질이나하고 술주정부리는 일이 많아 요즘은 가라오케 조각은 잘안하고 차라리 혼자 가서 즐기는 것이 대세인듯하다.
호치민에서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라오케로 알려져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의 가라오케 시설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넓은 공간과 다양한 룸은 단체 이벤트나 모임에 최적화되어 있어,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기에도 최적입니다.
코로나를 거치며 한 번 무너졌다가 지금은 사람이 너무 많이 방문하는 탓에 큰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잘 버텨내고 수질관리, 컨디션 관리를 잘 하는 가라오케가 겨울 성수기를 확실하게 리드해 나가지 않을까 싶다.
예약자가 많아지고 피드백을 받을 기회가 많아지면 다시 한번 순위를 매겨보도록 하겠다.
요즘 인터넷에 오래 된 정보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 잘못된 정보를 퍼가고 짜집기하고..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정리하자면 총알이 넉넉하게 장전되어있을때 질펀하게 한번 놀아보고싶으면 마음먹고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단, 베트남어를 좀 하던지 베트남에 대해 아는 사람과 동행할 것.
하지만 아직까지도 위험이 완전히 없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안전을 생각한다면 선택의 폭이 넓지는 않다;;;;;
(롱타임/ 숏타임/ 테이블온리 모두 전체적으로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고 한다.)
여성의 술은 특정 금액을 지급하고 무제한 마실 수 있는 노미호다이 시스템이 많은데,
각 룸에서는 편안하게 노래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최신 노래와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어 더욱 즐겁게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호치민 check here 가라오케는 방콕이나 파타야, 중국 등지에서 놀던 분들이 이제 호치민이 정답이라는 것을 인식하기 시작하면서 한국인에게 가장 핫한 지역입니다.